록그룹 더크로스 김혁건 팬카페에서 김혁건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하여 감동을 주고 있다.

김혁건 팬카페 ‘탑건’ 회원들은 부모님을 위해 써달라며 생일선물을 전달했다. 이에 김혁건은 25일 자신의 SNS에 팬클럽 팬들의 선물에 감사함을 전했다.

그는 “탑건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아버지 어머니께 효도하네요.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가 제 팬카페 팬들이 선물 해준 신라호텔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계십니다. 제가 부족해 하지 못한 효도를 팬 여러분들이 준비해 주셔서 이렇게 효도 할 수 있었어요. 팬 여러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아버지 어머니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건강 하셔요. 사랑합니다. 다시 한 번 다음 팬카페 ‘탑건’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신라호텔을 배경으로 김혁건 부모님의 행복한 미소를 엿볼 수 있다.

그의 팬카페에서는 ‘탑건’ 회원들이 모은 성금과 봉사활동을 위해 모은 성금을 보태 국립재활원에 하모니카를 전달했고 후원금을 모아 장애학생에게 교육장학금으로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김혁건은 오산대학교 사회복지상담학과 겸임교수로 임용되어 사회복지를 위해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갑과 을의 이야기를 다룬 더크로스 신곡 ‘송곳’을 발매하여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