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코리아에서 매년 주최하는 SDL 로드쇼 ‘SDL Trados 라이브 온라인 컨퍼런스 시리즈’가 역사상 최대 규모로 7개 국가가 동시에 참여하는 온라인 컨퍼런스 시리즈로 11월 3주간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SDL Trados 라이브 온라인 컨퍼런스 시리즈는 총 7개국의 SDL 지사에서 참가하며 SDL Korea 또한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40여명 이상의 강사가 여러 언어로 40여개가 넘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등이 제공된다.

해당 컨퍼런스는 SDL에서 주최하며 최신 번역 업계 동향과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번역 솔루션을 소개한다. 행사는 11월 3일부터 11월 2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한국 컨퍼런스는 11월 25일(수)부터 11월 26일(목)까지 이틀간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번역가, 번역가 지망생, 프로젝트 매니저,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에게 번역 업계 동향과 SDL 번역 솔루션 제품 소개 및 SDL 제품 교육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여 많은 관심을 모은다.

한편, SDL Trados 라이브 온라인 컨퍼런스 시리즈는 최신 번역 업계 동향과 이 동향이 비즈니스에서 갖는 의미, SDL Trados 전문가의 교육 세션, 고객 사례 연구, 비즈니스 성공 및 업계 전문가 세션, 라이브 채팅 및 Q&A로 구성되어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SDL Trados 라이브 온라인 컨퍼런스 시리즈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 진행 중이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