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 1급이 수험생 대상 무료 ‘실력 테스트’를 진행하고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의 실력테스트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학습자의 실력을 체크하고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학습 서비스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전문 교수진이 다년간의 강의 경험과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문제를 직접 출제해 학습자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에듀윌 사회복지사는 시험 후 종합 진단을 통한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테스트 직후 정답, 석차, 점수, 해설 등을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종합적인 진단이 가능하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 강의와 1:1 상담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문항 수, 시간으로 테스트가 진행돼 실력 체크 뿐만 아니라 실전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테스트 종료 후 발급되는 수강할인권 1만원권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추천되는 맞춤 강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격적인 학습에 돌입하기 전 실력 테스트를 통해 학습 방향을 미리 설계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한다”라며, “실력에 따른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합격의 첫걸음을 내딛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2021 평생패스’, ‘2021 장학금 드림패스’, ‘2021 초단기 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사회복지사 교육 1위’를 차지한 연구소의 합격 커리큘럼과 많은 합격자들이 선택해 온라인서점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강의만족도 100%(에듀윌 강의만족도 조사결과 2019.03 기준)의 교수진까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