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분야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0년 최신 인강을 이달 말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120만원 상당의 2020년 최신 인기 강의들로 에듀윌 공인중개사와 단독 제휴를 통해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에서만 특별히 제공한다. 높은 수강료가 부담스러운 수험생을 위해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마련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은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하면 누구나 무료수강 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에서 제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는 부동산학개론 장혁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장석태 교수, 부동산 공법 이장춘 교수, 부동산세법 정낙일 교수, 부동산공시법 배상용 교수 등 에듀윌에서 과목별 대표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과목 인강이다.

이번 강의는 온라인서점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로 진행되며, 에듀윌 도서몰 및 온라인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1차+2차 세트교재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신청은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는 4만명이 넘는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회원 수 대비 활동점수 1위로 카페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한 합격 노하우와 정보, 학습 팁 등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는 네이버 카페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현직자의 상담을 통해 그 어느 곳보다 정확하게 공인중개사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