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공식판매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이 오는 23일 G마켓에서 렌탈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디오스 전기레인지, 트롬 건조기 등이다.

신청 방법은 23일 G마켓에서 상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면 된다.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출수구 부분만 싱크대 위에 노출하여 조리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으며, 클린세척수를 이용해 과일, 채소, 식기류까지 살균한다. 듀얼 정수기 렌탈 시 6개월 면제와 상품권을 증정한다.

갑작스러운 미세먼지 기승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공기청정기 렌탈 시 3개월 요금 면제, 관리 주기마다 극세 필터 교체, 토탈 필터 교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디오스 인덕션 미라듀어 모델은 SCHOTT사의 미라듀어 상판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인덕션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3년 이후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트롬 건조기 16kg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및 트루스팀 기술이 적용되어 옷감의 냄새, 구김을 완화하고 유해세균을 99.99% 살균할 수 있다. 건조기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트루스팀으로 식기의 유해세균과 바이러스까지 99.999% 제거해 주며, 토네이도 세척날개로 식기의 사각지대까지 세척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렌탈 시 6개월 요금 무료와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힐링미 몰디브 안마의자(MH60G)는 S자형, L자형 프레임으로 체형에 맞게 밀착해 전문적인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렌탈 시 최대 3개월 요금 면제와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G마켓,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