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 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NRC)이 ‘뷰티업 콜라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뷰티업 콜라겐’은 생선 비늘에서만 100% 추출해 흡수가 잘되는 1종의 어린(魚鱗) 콜라겐을 원료로 하며,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를 최대 함량인 3,270mg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 개별인정 원료이자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의 2중 복합 기능성을 식약처로 인정받은 기능성 식품이다. 

실제로 제품의 기능성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시험 결과 총 11개의 평가 항목 중 9가지 유의적 지표 개선이 확인된 바 있다. 

부원료로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 병풀추출물, 엘라스틴 등을 담았다. 석류맛의 스틱 분말제품으로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에 맞춰 생산된다. 

NRC 관계자는 “뷰티업 콜라겐은 저분자 어린(魚鱗) 콜라겐과 다양한 부원료를 선별해 담은 제품으로 1일 2회, 1회당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 속 보습 및 자외선을 동시에 관리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