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월 20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부산대서 재학생 추락사... 경찰, 자세한 경위 조사 중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오전 10시 30분께 부산 금정구 부산대 건설관 1층 바닥에 재학생 A(20대)씨가 떨어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는 건물 3층에 있던 학생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으며, 그는 "갑자기 쿵 하는 소리가 들려 가보니 사람이 쓰러져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건설관 7층 휴게실에서 A씨 것으로 보이는 가방을 발견하고, A씨가 건물에서 떨어져 숨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는 중이다.

2. 용인서 배수관 공사 중 인부 매몰... 현장서 숨져 – 경기 용인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기 용인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전날 오후 3시 20분께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전궁리의 한 배수관 공사 현장에서 작업자 A(51) 씨가 토사에 매몰돼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2.3m 깊이로 파놓은 구덩이 속에서 배수관을 건네받기 위해 대기하다 인근에 쌓여있던 흙더미가 무너져 내리며 깔린 A씨는 소방당국에 의해 오후 3시 45분께 매몰된 A씨를 구조되었으나 현장에서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