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SBS PLUS에서 ‘어제보다 오늘 더 TRENDY하게!’라는 콘셉트의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가 첫 방영이 되었다. 

트렌드 레코드는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까지 세 MC를 주축으로 메이크업과 다이어트, 먹방, 쇼핑 등 스타들의 뷰티 트렌드와 리얼라이프를 보여주는 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써니 첫 MC로 출격하며, 셀프 메이크업부터 무지 에코백까지 다양한 일상 속 모습을 보여줬다. 이중 겉보속촉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용한 컨실러+프라이머+파우더 기능까지 한 번에 누리는 올인원 커버쿠션이 단연 화제에 올랐다. 

방송 직후 해당 커버쿠션은 소녀시대 써니 쿠션, 써니 화장품, 트렌드 레코드 쿠션 등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관계자는 “이 커버쿠션은 국내 브랜드 헤이미쉬 벨벳커버 쿠션으로 모링가 특허 성분이 들어가 피부 장벽을 지켜주고 완벽한 커버는 물론 건조함과 당김이 없는 특징으로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SNS대란템과 입소문템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러한 화제성을 낳은 <트렌드 레코드>는 2040여성들의 여심을 저격할 트렌디한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자 다양한 트렌드의 아이템과 더불어 세 MC들의 리얼 라이프의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