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0원 동시합격반’ 과정의 수강생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동시합격반’은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2021년 94회 또는 95회 시험 중 선택한 2개 시험에서 모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다.

2021년 95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적용한 강의를 모두 무제한 제공한다.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개념을 마스터하는 ‘이론’ 단계로 시작해 개념을 바탕으로 실무 프로그램을 적용하는 훈련을 위한 ‘실무’ 단계, 출제유형을 분석하고 핵심포인트를 체크하는 ‘기출해설특강’ 단계로 진행된다. 강의는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를 활용해 진행된다.

완벽한 합격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빈출 분개노트 290선’ 교재를 제공하며, 전원에게 개정 세법을 전격 반영한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파이널 특강, AT기출해설특강, IT자격증 5종, 2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시험 준비의 첫 단계부터 마지막까지 교수와 함께 합격을 준비할 수 있는 학습 시스템도 마련했다. 수강 중에는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고, 시험 직전에는 ‘족집게 200제+해설특강’을, 시험 직후에는 합격을 예측하는 ‘부분점수 Q&A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이시한 교수의 ‘왕기초 NCS 패키지’를 1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0원 동시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