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을 새롭게 선보인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2022년 개편을 앞둔 경찰공무원 시험을 문제없이 대비할 수 있도록 모든 강의를 제공한다. 대규모 입성한 에듀윌 경찰공무원 신규 교수진의 강의까지 무제한 제공되며, 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먼저 학습 마인드를 관리하고 경쟁심을 자극해 공부의지를 상승시키는 ‘독한 에듀윌 2.0’이 있다. 다음으로 합격전략 제시,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수험생활 관리 등을 위한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독한 학습 서비스’, 합격 노하우를 담아 질문에 답변하는 ‘에듀윌 지식인’ 등이 있다. 최대 5점의 가산점 획득을 위해 실용글쓰기, KBS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해 합격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했으며, 매주 약 100문제씩 신규 업데이트되는 ’15,000문제 문풀훈련소’를 통해 100분간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다.

현재 2022년 개편에 대비해 빠르고 신속하게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토익, 지텔프 강의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 봉투 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JJ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 2021년 시험 대비 ‘합격 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매년 불합격할 경우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어떤 변화에도 흔들림이 없도록 합격할 때까지 시험을 위한 모든 강좌를 제공할 것”이라며 “탄탄한 교수진과 강력해진 혜택을 바탕으로 빠르게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