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이 지난 9월 23일부터 ‘쌍쌍텐’이라는 타이틀로 1+1 행텐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행텐데이는 2003년부터 매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며 행텐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한 행사이다.

이 관계자는 "일반적인 1+1이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주는 컨셉이라면 행텐의 1+1은 동일 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하나를 사면 다른 하나를 주는 컨셉이다."라며 "매우 실용적인 혜택으로 이는 패션 업계에서 1+1 행사를 처음으로 도입한 행텐이 2003년부터 유지하고 있는 행사의 컨셉이다.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 고객에게 보다 좋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쌍쌍텐이라는 컨셉의 이번 행텐데이 행사는 1+1의 혜택 이외에도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그랑데 올인원(1명), 2등 갤럭시 탭 S6(2명), 3등 다이슨 드라이기(4명), 4등 버즈 라이브 블루투스 이어폰(8명), 5등 행텐 3만 원 상품권(100명) 등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며 "누적 구매 금액 3만원 당 1회씩 자동 응모되는 경품행사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인의 응모횟수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싶었다. 매년 진행하는 행사지만 올해는 보다 폭넓은 혜택으로 힘든 시기에 고객들에게 작은 웃음을 주고 싶었다"라며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도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행텐데이 쌍쌍텐 프로모션은 전국 행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샵행텐’에서 현재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