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윤수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에메랄드’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에머랄드로 만든 꽃이 화려하게 피어 있는 꿈
에머랄드로 만든 꽃이 화려하게 피어 있는 꿈은 훌륭한 작품과 신소재를 발명하게 됨을 암시한다.

2. 예쁜 에머랄드 반지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
예쁜 에머랄드 반지가 선명하게 보이는 꿈은 길몽이다. 최고의 이상적인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계약, 재물, 돈, 횡재 등이 생긴다.

3. 보석함에 에머랄드 원석이 가득한 꿈
생각만 해도 좋은 기운의 꿈이다. 보석함에 에머랄드 원석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물질적인 풍요로움과 행운을 맞이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기고 먹거리가 지천이다.

4. 에머랄드로 만든 연필로 글씨를 쓰는 꿈
창작과 관련이 있다. 이 꿈은 훌륭한 대작을 창작하여 새로운 문화의 장을 열게 됨을 암시한다.

5. 옥 항아리 안에 에머랄드가 가득 담긴 꿈
옥 항아리 안에 에머랄드가 가득 담긴 꿈은 많은 재물이 생기고 하는 사업이 잘된다. 재수가 대통하고 소원 성취한다.

6. 에머랄드를 팔거나 선물하는 꿈
에머랄드는 길조를 상징하는 만큼 누군가에게 파는 것은 흉몽일 수 있다. 애인과의 이별을 의미하고, 자신이 에머랄드를 가지고 있는 꿈은 행운을 상징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에머랄드’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