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마련한 ‘기초강의 0원’ 이벤트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필수 개념을 익히는데 유리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타사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1등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체계적인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수많은 합격생들로 검증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1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무료 제공하는 기초강의는 주택관리사 1차시험 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전교수진의 기초강의다. 특히, 과목별 12강, 단 3일이면 필수 기초를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평생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와 2021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1+1 합격보장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올스타클럽반’ 등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