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팜플렛제작부터 홍보포스터제작 등 다양한 홍보인쇄물을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진행하는 희명디자인이 하반기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삼성동에 별도의 직영인쇄소운영과 함께 100m 부근에 디자인사무실도 운영하는 등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모두 자체인력을 통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희명디자인 삼성동 직영인쇄소 현장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당사는 각종 홍보인쇄물을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들의 비용 및 시간적인 부분을 절약해드릴 수 있다"라며 "희명디자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주요 공기관을 비롯한 대기업단위 업무를 현재까지도 진행하고 있으며, 연간단위 업무 계약을 통해 전담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주)보성인쇄기획의 자체브랜드 희명디자인은 10년차 이상의 전문 디자이너들로 구성됨과 동시에, 인쇄소에는 20년 경력 이상의 인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어 발빠르게 인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리 방문상담예약을 한다면 인쇄소 구경은 물론 디자인 상담도 가능한 만큼 방문미팅은 언제든지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각종 카달로그부터, 브로슈어 등 다양한 홍보인쇄물과 동시에 쇼핑백제작, 대봉투제작, 도서출판 등 인쇄와 관련된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하다"라며 "업체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특히나 디자인업체는 많으나, 실질적으로 자체인쇄소를 같이 운영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반드시 업체를 선정할때에는 직영인쇄소 여부를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하며, 되도록이면 인쇄소가 직영이 맞는지 사업자를 통해 확인하는것도 좋은 팁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제작포트폴리오 및 유선상담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상담은 미리 사전예약을 한다면 언제든지 미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