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주요 IT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에이샵 부천 중동점이 9월 23일 오픈한다.

에이샵 중동점은 프리미엄 리셀러샵으로 새롭게 재오픈하는 기념으로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애플 제품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오픈했던 중동점은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재오픈하여 고객들과 만난다.

관계자는 “특히 이전보다 매장 규모를 2배가량 확대하였고, 체험용 데모 기기들을 추가적으로 배치해 고객들이 애플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참여형 매장의 성격을 더욱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매장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1층에 입점되어 있으며, 부천시청역 근처에 위치해 시내와의 접근성 역시 용이하다.

9월 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실시되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은 할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맥북 전 제품 구매 시 5% 할인과 아이패드와 애플케어를 동시 구매 시 '필름' 증정, 에어팟 프로 구매 시 '애플케어 플러스' 무료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기프트 제공한다.

에이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니즈(Needs)에 부합하는 제품군을 준비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 실현과 Apple 관련 제품을 완벽히 갖춘 에이샵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