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중순 스터디카페로 오픈 예정인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세종조치원점이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회원 모집에 나서고 있다. 

사전예약 회원에게는 4주 이용권과 100시간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도 선물로 증정한다. 

관계자는 “디플레이스 세종조치원점은 인근 아파트와 가까운 대형 상가에 입점해 세종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찾는 이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이는 브랜드 본사 차원에서의 분석을 통해 지점의 입지를 선정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내부에는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마련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 집중도 높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전 좌석 개별 콘센트와 개별 조명으로 학습에 전자기기를 활용하는 이들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학습 관련 개인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과 넓은 휴게공간 등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사각지대 없이 설치된 CCTV와 비상벨 시스템으로 안전한 환경을 조성했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사전 방역 소독을 완료했다. 손 소독제와 소독 스프레이도 상시 비치되며, 무인 스터디카페인 만큼 키오스크를 통해 비대면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조치원점의 오픈에 앞서 사전 예약으로 스터디카페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회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디플레이스의 시설 및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