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의 간판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의 무대 안팎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완벽한 가창력과 다양한 개성을 지닌 TOP6의 매력적인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것 외에,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TOP6의 캠핑 스토리 등이 담겨, 기존의 음악 다큐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역대급 콘서트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여유롭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TOP6의 모습이 담겼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트로트 가수로 발돋움해 나가는 TOP6가, 경연 전 한껏 긴장하던 참가자로서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편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오는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