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포털 전문기업 ‘㈜날리지큐브(대표 김학훈)’가 기업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글 기반 클라우드 그룹웨어 ‘헬로윈 그룹웨어’를 제시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날리지큐브는 공공 및 금융, 제조, 일반 등 다양한 산업 분야 내에 그룹웨어, 포탈, 업무 매뉴얼, 지식, 협업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이다. 

‘헬로윈 그룹웨어’란 업무 협업에 필요한 전자결재, 게시판, 직원 관리 등의 핵심기능을 제공하는 Google, G Suite 사용자들을 위한 클라우드 그룹웨어 서비스다. 기존의 그룹웨어 기능에 Google Cloud Platform을 접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불어 Gmail 연동 전자결재, 구글 기반 전자결재 프로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연하게 기업 고유의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기업의 업무 문화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게시판, 휴가 관리, 문서함 등 기업 내 소통과 공유를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UX 설계로 깔끔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높은 사용자 편의성을 자랑하며, 100% 클라우드형 그룹웨어이므로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올해 12월 말일까지 헬로윈 그룹웨어 가입 시 스마트 근태관리 서비스 ‘에잇아워’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관계자는 “‘8HOUR’는 근무 스케줄 및 출퇴근, 휴가 관리에 용이해 최근 각광받는 근태관리 서비스다. 주 52시간 근무제와 다양해진 근무 형태에 따라 각 사업장 유형에 맞는 효율적인 유연근무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실시한 사업장이 많아진 만큼 재택근무 설정 및 재택 알림 설정 서비스를 신설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날리지큐브 관계자는 “구글 기반 그룹웨어인 헬로윈 그룹웨어와 스마트 근무시간관리 서비스 ‘에잇아워’ 모두 변화하는 기업 문화의 트렌드를 반영한 솔루션”이라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헬로윈 그룹웨어와 8HOUR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날리지큐브는 2018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