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의 유산균과 3가지의 효모류로 구성된 토종 복합유산균 바루 비누를 판매하고 있는, 바루에이블(BARU ABLE)이 온라인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예약구매 20%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바루의 핵심 성분에 탱자추출물이 추가된 에이블 클렌징바 탱자(Able Cleansing Bar triofoliolate orange) 제품이 신규 출시됨에 따라, 예약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BARU ABLE 에이블 클렌징바 탱자(Able Cleansing Bar triofoliolate orange)

이 관계자에 따르면 에이블 클렌징바는 미네랄, 칼슘, BARU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 인공색소,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에이블 클렌징바 탱자의 예약판매는 9월 21일부터 10월 5일까지 1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10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된다. 예약구매 기간에만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루에이블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와 중복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BARU 유산균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어 “제품 사용 후 Before And After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본품 1개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