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워터웨이가 16일부터 1주일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워터PH7.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행워터PH7.4 관계자는 "올 추석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추석’이 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추석 선물 키워드 역시 ‘건강’과 ‘비대면’이 관심 받고 있다."라며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건강을 위해 약수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부모님을 위해 진행워터PH7.4 직수정수기를 선물로 보내고자 하는 고객 문의가 늘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행워터PH7.4 정수기 제품은 독일 100대 발명품 ‘아연이온수발생장치’와 천연여재를 수작업으로 가공한 복합필터가 탑재돼 있어 자연에서 여과하는 방식과 유사한 방식으로 필터링한다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그 중 장수필터와 장수프리미엄필터는 ‘대한민국 제1 장수촌 당몰샘 약수터’와 유사한 미네랄성분이 용출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약 알칼리수로 체내 흡수가 빠르고 활성산소를 배출하는 작용을 돕는다. 더불어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했다. 

㈜진행워터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출이 많은 추석,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해 주며 한층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행사를 기획했다”며 “진행워터PH7.4 정수기는 부모님이 먼저 사용 후에 결혼하는 자녀에게 추천해주는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행워터PH7.4 미네랄필터, 장수필터, 장수프리미엄필터는 행사기간 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각 15%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