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9월 4일부터 9월 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테넷
장르-액션, SF / 미국 / 149분
출연-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줄거리-당신에게 줄 건 한 단어 ‘테넷’

“이해하지 말고 느껴라!”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케네스 브래너)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존 데이비드 워싱턴).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로버트 패틴슨)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엘리자베스 데비키)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한다!

▪ 오! 문희
장르-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09분
출연-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박지영
줄거리-평화로운 금산 마을.
불같은 성격에 가족 사랑도 뜨거운 ‘두원’(이희준)에게
하나뿐인 딸 ‘보미’가 뺑소니 사고를 당했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진다.
게다가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는 기억이 깜빡깜빡하는 엄니 ‘문희’(나문희)와 왈왈 짖기만 하는 개 ‘앵자’뿐.

의식 불명 상태로 병원에 있는 ‘보미’.
경찰 수사에 진전이 없자 ‘두원’의 속은 점점 타들어간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순간 엄니 ‘문희’가 뜻밖의 단서를 기억해내고 ‘두원’은 엄니와 함께 논두렁을 가르며 직접 뺑소니범을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

아무도 못 잡으면, 우리가 직접 잡는다!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장르-범죄, 액션 / 한국 / 107분
출연-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줄거리-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처절한 암살자 VS 무자비한 추격자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지독한 추격이 시작된다!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장르-애니메이션 / 일본 / 99분
출연-박영남(짱구), 김환진(짱구아빠), 강희선(짱구 엄마), 여민정(짱아), 정유미(흰둥이)
줄거리-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올여름, 짱구의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오케이 마담
장르-코미디, 액션 / 한국 / 100분
출연-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줄거리-“즐거운 여행 되세요~!” 인생 최고의 행운인 줄 알았다, 놈들이 타기 전까지...

극강의 쫄깃함으로 빠른 완판을 기록하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의 남다른 외조로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고, 난생 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비밀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된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휴가 끝 ;; 작전 시작 ^^ 구하자 비행기! 가자 하와이로!

▪ 드라이브
장르-액션, 멜로/로맨스 / 미국 / 100분
출연-라이언 고슬링, 캐리 뮬리건
줄거리-차가운 심장의 남자, 지켜야 할 사람이 생겼다!

삶의 의미라곤 오직 스피드밖에 없었던 한 남자, 그의 일상에 작은 파장을 일으킨 한 여자. 어느덧 또 하나의 의미가 된 그녀가 위험해지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그는 모든 것을 거는데…

오직 그녀를 향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가 시작된다!

▪ 고스트 오브 워
장르-미스터리, 공포(호러), 스릴러 / 영국 / 94분
출연-브렌튼 스웨이츠, 스카이라 애스틴, 카일 갈너, 앨런 리치슨
줄거리-그들이 여기에 있어... 우리는 결코 여길 벗어날 수 없어!

제2차 세계 대전 종전을 앞둔 1944년, 미군 ‘크리스’와 4명의 부대원들은 나치 점령 프랑스를 지키기 위해 한때 나치 최고 사령부가 점령했던 한 저택에 도착한다.

황급히 자리를 떠나는 교대 부대를 지켜보던 이들에게
이내 정체를 알 수 없는 소리와 함께 의문의 사건들이 시작되고, 두려움에 저택을 떠나려 하지만 벗어날 수 없음을 직감하며 결국 저택에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 카일라스 가는 길
장르-다큐멘터리 / 한국 / 89분
감독-정형민 / 프로듀서-정명숙
줄거리-‘언제 또 이곳에 올 수 있을까.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할망구’ - 할머니의 ‘파미르 일기’ 중

돌아오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기도를 올리고자 했던 어머니.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과 푸른 새벽을 만날 수 있는 티베트의 성지 카일라스로 떠났다.
바이칼 호수에서 티베트까지, 인생을 닮은 아름다운 길 위에서 “여든네 살 생일을 정말 축하합니다!”

▪ 아메리칸 잡
장르-범죄, 드라마 / 미국 / 91분
출연-트래비스 핌멜, 포레스트 휘테커, 윌리엄 피츠너, 레이첼 테일러
줄거리-1972년 리처드 닉슨 대통령의 블랙머니를 훔치기 위해 결성된 도둑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담은 범죄 드라마

▪ 남매의 여름밤
장르-드라마 / 한국 / 104분
출연-박현영, 양흥주, 최정운, 박승준
줄거리-방학 동안, 아빠와 함께 할아버지 집에서 지내게 된 남매 옥주와 동주,

그렇게 오래된 2층 양옥집에서의 여름이 시작되고 한동안 못 만났던 고모까지 합세하면서 기억에 남을 온 가족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