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케이프론티어(주)는 천연발효공법으로 빚어낸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안폴이 런칭되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안폴 스킨케어 제품은 성분 중 85% 이상 청정제주산 천연물을 사용하여 제주 코스메틱서트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글로벌의학연구센터로부터 무자극성 제품 인증과 세계최고 피부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최상위 등급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브이케이프론티어 (주)안희균 대표는 "올해초부터 전세계적으로 발생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자기 스스로 치료한다는 뜻의 셀프케어(self-care)가 유행하면서, 소비자들의 안티폴루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고 말하며 안폴 브랜드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러면서 "국내의 천연소재와 K발효과학을 활용해서 만든 안폴(ANPOL) 시크릿 멀티힐러 제품은 정식 론칭 이전에 이미 베트남과 1차 수출계약을 체결하여 조만간 선적을 앞두고 있으며, 태국과 필리핀 그리고 중국 및 러시아 등 여러 나라에서 구입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9월에는 클렌징폼과 CC크림 그리고 마스크팩까지 추가로 출시하여 안폴 시크릿 멀티힐러 스킨케어라인 5종을 완성하고, 언택트 수출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 안폴(ANPOL)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우수성을 해외시장에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폴의 '안폴 시크릿 멀티힐러 시리즈'는 안폴 공식몰을 통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