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셀렉샵"을 표방하는 아템포(a.tempo, 대표이사 최우혁)’가 백화점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아템포 측은 "릴레이 팝업의 첫번째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8/14(목)~9/13(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아템포가 자신있게 내세우는 시그니쳐 라인업 제품들이 대부분 전시된다"고 소개했다. 또한 "하나의 작품으로서 인정받아 해외 유명 미술관에도 다수 전시되어 있는 이력들로 가득한 디자이너 제작물들도 많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템포는 이탈리아의 리빙 브랜드 자노따(Zanotta), 오피스 브랜드 테크노(Tecno),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Artemide), 그리고 기능성 오피스 체어로 유명한 미국의 휴먼스케일(Humanscale) 등 명품 라이프스타일 셀렉샵을 운영한다"며 "특히 지하 2층, 루프탑을 포함한 지상 7층 규모의 도곡 컨셉스토어를 통해 올해 홈퍼니싱, 홈오피스 등 라이프스타일 부문이 각광받는 트렌드와 함께 주목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릴레이 팝업의 다음 순서로는 여타 국내 주요 백화점별 핵심 점포 위주로 예정되어 있으며, 각 팝업별로 공간과 지역 특성에 맞는 테마 기획과 함께 진행될 전망이다.”며, “백화점 외에도 아트 옥션하우스를 비롯해 여타 분야의 상업 공간 쇼룸에도 콜라보레이션 파트너십으로 입점할 계획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개념의 도곡 쇼룸의 안착과 더불어 이제 다양한 고객 접점을 찾아 전시 투어 형태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템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및 해시태그 인증 시, 추첨을통해 수입 조명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