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이 지난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마치며 방송 하루 만에 주간 시청수 TOP 10 3위를 달성, 6일 오전 9시 현재까지 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1시간가량 진행된 허닭의 라이브 방송은 방송인이자 허닭 허경환 대표가 직접 출연해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허닭은 닭가슴살, 닭가슴살 후랑크 소시지,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한입 닭가슴살 큐브 등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였으며, 닭가슴살을 이용한 여러 가지 레시피를 시연했다"고 말했다. 

허닭의 라이브 방송은 오늘(6일) 오전 9시 기준 누적 시청수 23,509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연일 시청수가 상승하고 있다.

허닭 홍용기 팀장은 “고객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여주신 만큼 앞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4일 진행된 허닭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