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에이핑크 보미의 뷰티 화보 촬영 브이로그가 공개되며 그녀의 뷰티템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에서 그녀는 메이크업의 잇템으로 픽서를 소개하며, 아이돌들이 무대 오르기 전 애용하는 제품으로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가 영상 속에서 소개한 메이크업 픽서는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이다. 어반디케이 픽서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분사 시 메이크업 지속력 및 고정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가장 유명하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KOREA) 인스타그램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땀, 마스크 접촉 등의 원인으로 인해 무너지는 메이크업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 나면서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높여주는 제품에 대한 주목도가 올라가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 격정적인 안무와 라이브로 인해 땀을 많이 흘림에도 불구하고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아이돌들의 메이크업 유지력 비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보미 유튜브 채널 ‘뽐뽐뽐’

이 밖에 마마무 화사 또한 자주 사용하는 뷰티 애정템으로 여러 차례 언급했을 뿐만 아니라, 남자 아이돌 사이에서도 무대에 오르기 전 뿌리는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한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는 어반디케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