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미가 신제품 '숨겨진 1인치' 런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6가지로 런칭을 기념해 약 1개월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트루미 제공]
[트루미 제공]

자사 홈페이지 가입 시 증정되는 적립금과 금액대별 할인 쿠폰 증정,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20%에 10% 할인을 추가해 총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체 대상으로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진행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병원 화장품 부문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스트라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있다.

이 외 SNS 이벤트를 통해 커피 기프티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여름 시즌 맞이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트루미 관계자는 “신규 출시된 트루미 '숨겨진 1인치'의 슬로건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 속의 건강함부터'로 단순히 제품 섭취로 체중을 감소시키는 게 아닌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효과의 극대화함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외출이 쉽지 않고 급격히 줄어든 활동량에 체중 증가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쿼트 30일 챌린지', '런지 30일 챌린지' 등의 운동법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루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