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 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SK스토아를 통해 오늘 22시 36분부터 '공무원 평생올패스 상품'을 1시간 동안 홈쇼핑 최초 론칭한다.

위 상품은 박문각과 SK스토아 최초·단독 콜라보 기념으로 기획되었으며 이는 점점 심화되어가는 구직난을 돌파하고, 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의 간절한 소망 실현을 돕기 위해 커리큘럼을 최적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위 제품은 합격할 때까지 꾸준히 공무원 시험에 응시할 시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 이후에는 추가적인 제세공과금 없이 기존 결제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특별 혜택이 존재한다.

또 홈쇼핑 시청 타깃 층에게는 방송을 통해 예약 후 상담만 받아도 ▲7일 강의 무료체험 ▲특별 교재 3종 ▲파리바게뜨 상미종 식빵이 증정된다. 또 상담 후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AI 확인학습'을 비롯한 추가 온라인 강의 수강, 박문각 합격 예측 모의고사 온라인 응시 혜택 또한 모두 무료로 주어진다.

박문각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응시 연령 다변화와 관심도 증가에 따른 효율적 노출 채널 확대를 목표로 하여 이번 홈쇼핑 방송을 론칭했다"라며, "무엇보다 7, 9급 공무원 도전을 계획한 수험생이라면 특별한 혜택과 수강료로 공무원 37개 직렬 준비 가능한 해당 기회를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 구매 고객에게는 위의 모든 혜택을 99만 원의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사항은 양 기업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