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치킨이 고소함과 바삭함을 살린 신메뉴 ‘오트밀후라이드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리바바치킨 관계자는 "‘오트밀후라이드치킨’은 튀김옷이 되는 반죽과 파우더에 ‘오트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곡물레시피로 곡물 특유의 풍미를 살리고, 고소하면서 바삭한 맛과 식감이 돋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알리바바치킨
사진제공=알리바바치킨

그러면서 “오트밀후라이드치킨은 탕수육 중 찹쌀탕수육을 생각하면 이해하시기 쉽다”며, “음식은 재료의 미묘한 차이에도 식감의 차이가 클 수 있다는 데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개발한 메뉴”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치킨들과 차별화되었지만 새로운 맛에 금방 매력을 느끼실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 쓰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알리바바치킨은 "현재 새로운 치킨 메뉴로 포맷, 본격 론칭에 따라 전국 체인점을 모집 중이다."라며 "또한 기존의 호프집과 치킨집 및 옛날통닭 점포들을 대상으로 알리바바치킨으로 변경하는 브랜드 컨설팅도 실시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알리바바치킨은 곡물치킨 출시 초기, 기존의 치킨과 함께 오트밀치킨을 나란히 판매하였는데 매장 내 곡물치킨에 대한 반응이 월등하게 나타난 바 있다. 이에 알리바바치킨 측은 기존 치킨류를 모두 철수하고 매장 치킨 전 품목을 오트밀과 쌀 치킨으로 완전히 포맷을 하게 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