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학원 파고다신촌학원은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학교, 스포츠,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언택트(비대면) 문화가 새롭게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토익수업에서도 언택트 학습관리로 수강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파고다 신촌토익학원의 대표토익, 200UP 토익, 종결토익 등은 매일 수업시간 이후 현장 강의영상을 수강생에게 제공하여, 강의실에서 수업에 참여하지 않아도 현장 수업을 매일 집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파고다 제공]
[파고다 제공]

파고다 신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200UP 토익팀의 경우 기존 스터디존에서 모여 그룹스터디를 진행했던 방식과는 다르게 스터디 자료와 영상을 모두 영상으로 촬영하여 제공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며, 스터디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종결토익팀은 점수보장반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모의고사의 해설 영상을 라이브 송출함과 동시에 영상 촬영본을 수강생에게 제공하여, 특강/모의고사 진행 시 수강생들이 밀집되지 않으면서 수업 이외의 추가적인 학습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강의형 스터디영상 제공, 1:1 카카오톡 피드백을 통한 비대면 질의응답, ZOOM과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실시간 특강 등을 통해 수강생들이 안전과 건강을 지키며 토익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언택트(비대면) 학습관리가 제공된다.

또 신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학습관리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원내 방역 진행과 강의실 소독 및 환기, 좌석 띄어 앉기, 공기살균기 설치, 원내 마스크 착용, 모든 강의실 손 소독제 비치, QR코드 전자출입명부 관리 등을 통하여 철저하게 강화된 방역수칙을 적용하여 학원이 운영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불안감과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지만, 수강생들이 보다 안전하고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목표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파고다 토익 수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 신촌학원 또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