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이 자사 대표 클렌징 브랜드 ‘징코’의 ‘올 뉴 클렌징 티슈’가 ‘2020 상반기 한경소비자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참존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 대상으로 선정된 ‘참존 징코 클렌징티슈’는 국내 대표 동안 배우 장나라의 클렌징 비법으로 TV에 소개되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 외에도 미국, 체코, 캄보디아, 몽골, 남아공, 슬로바키아 등 해외 7개국에서도 관심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12억5천만 장 이상(1995-2020.3)을 달성한 클렌징 티슈다.

브랜드 측 관계자는 "특히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지난 6월 첫 론칭된 신제품으로 27년 축적된 징코의 클렌징력을 넣어 연구 개발되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며 12가지 임상을 통과했고, 선크림,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등을 제거해 준다."라며 "또한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정돈하고 에센스 용액량과 5가지 은행잎추출물을 최다 함량(징코 클렌징티슈 기준) 하여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광채를 개선할 수 있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초여름 더위로 인해 메이크업은 물론 클렌징까지 피부 부담을 줄여주자는 스킵케어(skip-care)가 트렌드로 자리 잡는 가운데 여러 단계의 클렌징을 단 한 장으로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비결인 것 같다”며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 티슈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선크림과 미세먼지 모사체까지 지워주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필수품으로 클렌징 티슈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참존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NS홈쇼핑과 GS홈쇼핑에서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