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쌀을 사용한 쌀 도우에 100% 자연치즈로 만든 ‘59쌀피자’가 여름 홈캉스족이 증가할 것을 겨냥해 신메뉴 ‘오굿박스(Oh-Good Box)3’를 지난 1일 출시했다.

앞서 출시된 시즌1, 2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선보이게 된 오굿박스3는 피자, 오구쌀떡볶이, 멘보샤&양념감자, 까르보불닭스파게티로 구성됐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더위를 대비해 맥주와 페어링이 높은 메뉴로 엄선했으며 22,900원의 합리적인 세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오굿박스3의 메인 메뉴인 피자는 떡볶이, 스파게티 등과 맛의 조화를 이루는 고소한 쌀 피자다. 우리 쌀과 보리, 조, 밀, 검은깨로 반죽한 도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 59쌀피자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고 있다. 흑미 도우로도 선택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쌀떡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오구쌀떡볶이는 특유의 매콤달콤함으로 외국인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불닭과 까르보나라소스의 만남이 취향을 저격하는 까르보불닭스파게티는 쌀피자와 찰떡궁합을 이룬다. 중국식 샌드위치 튀김인 ‘멘보샤’와 양념감자도 함께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쌀과 보리, 조, 밀, 검은깨로 만든 건강한 도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주력 메뉴인 50cm 사이즈의 반미터피자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메뉴를 통해 고객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국내 토종 브랜드인 59쌀피자는 전국 단위 유통망 확보로 본사의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는 등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