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지수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린나이 전기레인지(인덕션)’가 4일 오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린나이는 46주년 특집으로 홈쇼핑 방송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쿠비녹스 찜 솥과 양수 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스토아에 첫 런칭한 린나이 전기레인지(RIH-BM300AB)는 3구 인덕션 타입으로 세계적인 세라믹글라스 업체 ‘유로케라’ 전용 상판과 듀오 쿠킹존 구성을 통해 내구성은 물론 요리의 편의성까지 높였다는 설명.

린나이 관계자는 "범용설치타입의 린나이 전기레인지(RIH-BM300AB)는 제품 구매 시 함께 동봉된 브라켓을 활용해 별도 공사 없이 설치할 수 있고, 케이싱을 활용해 기존 가스레인지 싱크대 공간에 타공 없이 올려서 프랜스탠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국내에서 친환경보일러와 가스레인지를 통해 가스기구명가로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는 린나이는 2010년 이후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주방·생활가전 사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집중했다."라며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BPI)’ 조사에서는 전기레인지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 완성도를 대외적으로 입증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46주년 기념으로 평소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쇼핑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린나이의 전기레인지는 전국 270여 개 공식 대리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