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알리원 코스메틱(ALLIONE)이 공식 홈페이지/자체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자체 쇼핑몰 오픈 전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E-커머스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브랜드 측은, 엄격한 생산 관리와 제품 품질이 있었기에 E-커머스 채널을 통해 좋은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이를 상품에 반영하여 발전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금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쿠팡, 네이버 등 런칭 행사를 통해 1st Edition인 ‘나마스크 3종’(래디언스 녹두, 모이스트 허브, 포어앤링클 차콜)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근 화장품 내 화학성분과 유해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 컨슈머가 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천연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 브랜드의 ‘나마스크 3종’은 저자극의 자연 유래 성분과 기능성 화장품 성분,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등을 갖췄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알리원 코스메틱의 모든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만을 선별하여 사용하고,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여 검증한다”며 “민감한 피부에도 문제 없도록 두 번, 세 번 성분을 검토하고 개발한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자체 쇼핑몰을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들 의견을 듣고, 신제품 출시 소식도 곧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