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오르는 행동’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

하늘로 날아 오르는 꿈을 꾼다면 이는 입학이나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등의 쾌감을 맛볼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일취월장이나 입신양명하게 된다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2. 바다의 용이 하늘 위로 오르는 꿈

바다의 용이 하늘 위로 오르는 꿈을 꾼다면 이는 묘한 경영기법을 가지고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을 강타하게 된다. 무역, 수출, 어업, 식품, 유통, 외교, 군사, 국제조약 체결 등의 길조이다.

3. 말을 타고 산에 오르는 꿈

말을 타고 산에 오르는 꿈은 입신양명과 함께 신분이 상승하는 꿈이다. 단체 속에서 추대를 받아 권력을 얻게 되거나, 회사에서 진급할 수 있다.

4. 극장의 막이 오르는 꿈

극장의 막이 오르는 꿈을 꾼다면 사업이나 시위, 사건 등이 어떤 기관을 통해서 공개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5. 하늘에 해와 달이 동시에 떠오르는 꿈

하늘에 해와 달이 동시에 떠오르는 꿈을 꾼다면 명예가 상승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한다. 그러나 이미 중천에 떠올라 있는 해와 달은 남의 꼬임에 빠지거나 유혹에 의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6.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오르는 꿈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오르는 꿈은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새로운 변화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 입신출세,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학위, 자격취득 등의 길조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오르는 행동’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