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클레어에서 창립 6주년을 기념하여 5월 22일부터 6월 7일까지 17일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의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내장된 공기청정기 ‘클레어S’와 TV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의 기록을 세운 클레어의 2020년 신제품 공기청정기 ‘클레어K’와 ‘클레어HC’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클레어 제공]

클레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클레어S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지원하여 원하는 노래와 공기 정화 기능을 함께 작동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클레어S는 전용 어플 ‘my Clair’를 이용하여 수면 유도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 노이즈, 녹음,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2020 클레어의 BEST 상품인 클레어K와 클레어HC도 수려한 디자인에 더불어 공기 흐름 성능 및 청정 효율성을 극대화한 인기 제품으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미국 가전 제조사 협회 AHAM 인증, 유럽 알레르기 협회 ECARF 인증 등을 받은 공기청정기다. 특히 클레어HC는 지난 4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Clean Air Certification) 인증 받았다. 

이어 “클레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위생과 건강이 중요한 요즘, 앞으로도 고객들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는 국내 자체 공장에서 필터를 개발하고 생산하며, 공기청정기 완제품 생산까지 직접 운영하는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 원천기술과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추었다.

또한 미국, 독일, 스위스, 대만 등 세계 14개국에 수출을 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독성 있는 라디오 CM송을 활용한 방방곡곡 댄스챌린지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