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지민]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양귀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커다란 잉어를 잡는 꿈
잉어는 재물과 관련된 꿈이다. 이 꿈을 꾸면 이득과 권리를 얻게 되고 배우자나 귀인을 상봉하게 된다.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거머쥘 수 있음을 의미한다.

2. 물에서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이 역시 1번과 비슷한 의미다. 잉어가 휘감고 나타나는 꿈을 꾼다면, 큰 인물, 위대한 작품 등이 은밀히 탄생되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3. 잉어가 뛰는 꿈
잉어가 뛰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다. 잉어가 뛰는 꿈을 꾼다면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직장에 다니는 사람이라면 지위가 올라가게 된다. 또 여자가 임신을 한 꿈일 수도 있다.

4. 큰 물고기를 잡거나 커다란 잉어를 습득하는 꿈
뜻밖의 횡재를 하는 꿈이기도 하며, 재물의 이득과 권리를 얻게 되고 배우자나 귀인을 상봉하게 된다.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

5. 강물에서 낚시로 잉어를 낚아 올리는 꿈
강물에서 낚시로 잉어를 낚아 올리는 꿈을 꾸었다면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을 만난다.

6. 맑은 물에서 월척의 잉어를 잡는 꿈
확 트인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이나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횡재, 재물, 돈, 먹거리 등이 생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잉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