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이들을 위한 커버력과 보습력을 모두 갖춘 제품 ‘블리블리 캐비어 마블팩트’를 출근길 쿠션팩트로 제안한다고 22일 밝혔다.

임블리 관계자는 "바쁜 출근길 아침 직장인들의 간편한 메이크업 방법으로 쿠션팩트가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쿠션팩트는 퍼프에 내용물을 찍어 얼굴에 펴 발라 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부건코스메틱의 ‘블리블리 캐비어 마블팩트’는 고영양의 블랙 캐비어 에센스가 70% 함유된 쿠션 팩트다. 주름 및 모공 끼임이 걱정 없는 고보습의 베이지 에센스, 탄력 있는 피부 표현를 위한 블랙 에센스, 피부 진정 및 톤 보정을 위한 핑크 에센스 등 트리플 에센스가 함유되었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입자가 고운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의 결합으로 기미, 주근깨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데 도움을 주며 무너짐과 다크닝 걱정도 덜었다."라며 "고농축의 워터드롭 에멀젼이 고함량 함유되어 있어 스킨 케어를 한 듯한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중 히알루론산이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고 강조했다. 

색상은 21호 라이트와 23호 내추럴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임블리 관계자는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윤광 피부를 원한다면 부건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캐비어 마블팩트를 제안한다”며, “에멀젼이 고함량 함유된 밤 타입 팩트로 환절기 날씨에도 빛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