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0년 5월 25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72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60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8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은 내 의견을 무시합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불안정한 요인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은 미루는 일입니다. 만났다가는 오해만 가중 됩니다. 서로가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합니다.
-1973년생 / 학수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61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1949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범띠 
-1986년생 / 당신이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1974년생 /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 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62년생 /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랍니다. 내일이나 좀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합니다.
-1950년생 / 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토끼띠 
-1987년생 / 평소에 잘 알고 지내던 그 사람이 오늘따라 나에게 특별히 느껴지는데… 그 사람이 배필입니다.
-1975년생 /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 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63년생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1951년생 /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용띠 
-1988년생 /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 봐도 오늘은 별다르게 수확을 올릴 일들이 없군요. 가지만 무성한 나무 격입니다.
-1976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4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52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뱀띠 
-1989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 보세요.
-1977년생 / 오늘은 화합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가족을 위해서 문언가 기념이 될 만한 일을 만들어 보세요.
-1965년생 / 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1953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말띠 
-1990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감언이설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1978년생 /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66년생 /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54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양띠 
-1991년생 / 당신이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1979년생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67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55년생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입니다.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오늘 따라 유난히도 상대방의 얼굴에 잡티가 많이 보이네요!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모르죠. 내 애인 맞아! 되돌리고 싶다 정말루~
-1980년생 /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68년생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6년생 / 따스한 봄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들이 있겠습니다. 남쪽으로부터 귀인이 출몰하여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줍니다.

■닭띠 
-1981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9년생 / 파는 것에 상당히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니 오늘 해가 다 가기 전에 분주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57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45년생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개띠
-1982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70년생 /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58년생 /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6년생 / 혼자서 해결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기다리고 화합하면서 진행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71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59년생 / 전혀 승산이 없음을 미리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일이 최선의 길이라 생각하기 바랍니다.
-1947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