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쇼핑몰은 18일 기능성 광석 입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기능성 광석 입체 마스크는 100% 국내산 순면으로 제작된 안감을 사용하고 도트처리된 기능성 광석 원단으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사되어 공기를 맑게 하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며 "뿐만아니라 통기성과 흡습성도 뛰어나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겉감 역시 냉장고 원단이라 불리는 특수 소재인 인견으로 청량함과 시원함을 더했다."라고 소개했다. 

신앙촌쇼핑몰의 신제품 100% 국내산 순면 ‘기능성 광석 입체 마스크’

이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원적외선협회의 세 가지 테스트를 받았다. 원적외선 방사 검증을 통과했으며 70% 이상의 탈취작용 검증, 80% 이상의 항균작용 검증을 받았다는 것. 또한 입술과 마스크가 닿지 않는 3D 입체형 구조라 위생적이라는 설명이다. 

아울러 세탁이 가능한 다회용 마스크이면서 색상은 어떤 패션에도 매칭 가능한 블랙과 패셔니스타를 위한 화사한 플라워패턴 총 2종을 출시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광석 마스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여름에도 마스크가 필수인 시기,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 해야 하는 소비자 등 건강한 마스크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능성 마스크를 경험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을 위해 건립한 신앙인들의 도시이며 오는 23일부터 종교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