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의 배우와 스태프가 한국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세계에 있는 자신의 가족들에게 메시지와 행복했던 기억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가족과 떨어져 있는 투어 생활이지만 지금처럼 소중한 사람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때는 없다고 하는 월드투어 팀은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 러시아, 미국 등 각국에 있는 가족들과의 소중한 기억을 털어놓았다.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있다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가족에 대한 사랑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스페셜 영상 캡처)

유령 역을 맡은 조나단 록스머스는 “제 음악에 대한 사랑을 응원해 준 할머니의 사진을 보며 그리움을 달랜다. 음악에 대한 사랑을 제가 그랬던 것처럼 가족과 함께 나눠 보시라고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크리스틴 역을 맡은 클레어 라이언은 “투어를 하며 가장 그리운 건 가족이다.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라며 사랑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리스티 얼터네이트 역을 맡은 케이틀린 피니는 “늘 저를 응원해 준 가족들이기에 저의 꿈의 역할을 맡은 무대를 같이 나누고 싶다”는 등 가족들에 대한 그리움을 영상을 통해 들려주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며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는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