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여진의 심도 깊은 눈빛 연기가 화제다.

배우 김여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해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제공)

김여진이 열연을 펼친 ‘해경’은 여성 청소년계 경사로 청소년 성범죄 신고를 접한 뒤 은밀하게 사건의 배후를 쫓는 인물이다. 성범죄 신고를 받고 경찰의 촉을 발휘, 매섭게 사건을 추적하면서도 학생들에겐 누구보다 따뜻한 눈빛과 말투로 마음을 감싸준다.

김여진은 ‘해경’을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그려냈다. 큰일 아니라며 넘기는 상사에겐 웃으며 조금만 더 해보겠다며 방안을 제시하는가 하면, 불안에 떨고 있는 민희(정다빈 분)에겐 엄마처럼 부드러운 말투로 타이르며 자백을 이끌었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제공)

이처럼 농도 짙은 김여진의 감정 연기는 시청자들을 더욱 <인간수업>으로 이끌었다. ‘해경’이 되어 보내는 깊은 눈빛은 격변하는 인물들 사이에서 묵직하게 중심을 잡아 주었다. 또한 숨 막히는 긴장감 속 등장, 극의 갈등을 끝으로 몰아가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 한 번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명품 배우’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 ‘김여진’ 의 이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우 김여진이 출연한 <인간수업>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