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STYLENANDA)’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타일난다의 자체제작 의류 브랜드 ‘난다메이드(NANDAMADE)’ 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만의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디즈니의 대표 아이코닉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했다.

[스타일난다 제공]
[스타일난다 제공]

티셔츠와 셔츠, 원피스, 팬츠 등 각 아이템의 차별화된 스타일 뿐만 아니라 위트 있게 패키징 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3CE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인 ‘3CE CINEMA’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특별한 무드가 담긴 셀프 포토존이 마련되며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3CE | 디즈니 전 제품이 담긴 풀 키트 100개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스타일난다 제공]
[스타일난다 제공]

또한 스타일난다는 3CE |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AR 필터로 간접적인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준비해 팝업스토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스타일난다 |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5월 1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을 통해서 정식 런칭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