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확진자 총 1만810명...국내 지역 감염 1명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총 10,810명으로 집계됐다. 중앙방역대책본부은 7일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 0시보다 4명 늘어 총 10,810명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지난 사흘간 0명이던 국내 지역감염 사례가 나흘 만에 다시 나왔다. 신규 확진자 4명 중 1명은 국내 지역 발생으로 잠정 분류됐으며 경기에서 1명 발생했고 3명은 해외유입 사례이다. 

인천 골프장 내 일부 음식점 적발...유통기한 경과 및 원산지 허위 표시

인천 지역 골프장 내 일부 음식점이 특별사법경찰에 적발됐다. 이들은 유통기한을 넘긴 제품을 보관하거나 원산지를 허위로 표시했다. 인천시 특별사법경찰은 7일 식품위생법 위반이나 농수산물 원산지 표시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80, 여) 씨와 B(44, 남) 씨 등 골프장 내 음식점 운영자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인천시 특별사법경찰은 지난달 17∼28일 관내 9개 골프장 안에 있는 음식점 40곳을 대상으로 기획 수사를 벌여 이들을 적발했다.

139번 훈련병 손흥민, 사격훈련 마치고 복귀하는 모습 포착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격 훈련에 나선 손흥민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지난달 20일 제주도 모슬포에 위치한 해병 제9여단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시작한 손흥민이 마지막 3주 차에 진행 중인 사격훈련을 마치고 부대로 복귀하는 모습이 한 언론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사격훈련을 끝낸 손흥민은 동료들과 함께 대정 들판의 올레길을 따라 걸어서 부대로 이동했다. 손흥민의 군복 입은 모습이 처음 공개되자 영국 언론들도 앞다퉈 손흥민의 소식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