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원료만 사용하는 피부우선주의"를 표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ULTI (얼티)가 오는 5월 11일 첫 제품 카렌듈라 하이드라 에센스 출시와 함께 공식 런칭한다고 전했다.

ULTI는 Ultimate cosmetics in Life, for True Ideal skin의 약자로, 누구나 갖고 있던 본연의 피부와 갖고 싶은 이상적인 피부를 위해 궁극적인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라는 뜻을 담고 있다.

ULTI의 브랜드 기획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각자의 피부고민과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피부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얼티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가장 좋은, 더할 나위 없는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ULTI는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라며 시작부터 끝까지 변치 않고 지켜나갈 4가지 원칙을 공개했다. 4가지 원칙은 모든 제품의 전성분 공개, 자연성분 사용을 기본으로 하는 자연주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설명.

관계자는 "ULTI의 첫 제품인 카렌듈라 하이드라 에센스는 원칙에 따라 전성분을 공개하였으며, 출시 전 사전평가단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라며 "또한 주원료로 카렌듈라 추출물을 80%이상 담아 자연 원료를 충분히 담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EWG GREEN 등급과 알러젠 FREE 성분으로만 구성 했다."라고 덧붙였다. 

ULTI의 신제품 카렌듈라 하이드라 에센스는 5월 11일부터 한달 간 런칭 기념 20% 할인 프로모션 예정이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