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간편식 마켓 헬로잇츠가 '쉐이크베이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쉐이크베이비는 "여성을 위한 체중조절 단백질 쉐이크"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여성들의 체중 조절에 어려움을 주었던 여러 가지 요소들을 고려해 엄선된 원료와 최적의 배합으로 만든 절식 솔루션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쉐이크베이비는 절식하면서도 포만감을 유지해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것.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생딸기를 그대로 동결건조 시켜 본연의 맛을 구현한 딸기맛과 카카오닙스를 넣어 크런치한 식감을 더한 초코맛, 17곡 미숫가루와 15곡곡류가 더해져 고소함을 높인 곡물맛 세 가지로 출시됐다.

업체 관계자는 “4종의 단백질과 10종의 아미노산, 11종의 바티민과미네랄, 수용성 식이섬유 등을 포함하여 여성들에게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하며, 체중조절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쉐이크베이비의 단백질원료들은 NON-GMO의 내츄럴 제품이며, 밀이 아닌 대두와 우유로 만든 단백질로 글루텐이 들어가 있지 않아 여성들의 소화에 부담을 덜어준다."라며 "1회에 200~210kcal(우유혼합시)로 일반식에 비해 가벼운 칼로리이지만, 우유와 섞이면 불어나는 베라글루칸성분이 포함된 귀리식이섬유가 함유되어 포만감을 높였다. 또한 여성을 위한 17종의 혼합 유산균과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까지 더했다."라고 강조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헬로잇츠에서 구매할 수 있고, 런칭 기념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개 구매 시 9,000원상당의 블랜더보틀 정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