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일류 예술 대학교인 본머스 예술 대학교 (Arts University Bournemouth)에서 오는 5월 12일과. 26일 영국 아트 유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본머스 예술 대학교에서 Sarah Charles 교수가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과정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유켄 영국 유학 제공]
[유켄영국유학 제공]

5월 12일 오후 6시(한국시간)에는 <아트 파운데이션 과정>설명회가 진행된다.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영국 대학교의 미술, 패션, 디자인 등 아트 관련 전공으로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어 26일 오후 6시(한국시간)에는 <창조산업 코스와 졸업 후 커리어>세미나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창조산업 관련 커리어에 대해 살펴보고, 대학에서 전문적 스킬을 어떻게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어떻게 전문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직업을 찾고, 전문가로서의 경력을 쌓아가는지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머스 예술 대학교는 디자인, 미디어, 애니메이션 등 폭넓은 아트 전공을 학부, 석사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최근 5년간 DLHE 조사에 따르면, 본머스 예술 대학교는 5년간 졸업생 취업률이 평균 97%에 달할 만큼, 학생들의 취업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상당하다는 설명.

[유켄 영국 유학 제공]
[유켄영국유학 제공]

관계자는 "영국의 창조 산업은 920억 파운드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하며, 영국 일자리 11개 중 1개를 차지하는 유망한 산업군이다. 이에 본머스 예술 대학교는 창조 산업 분야에 특화된 대학으로서, 관련 기업과의 활발한 산학연계로 학생들이 학업 중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설명회는 본머스 예술 대학교의 한국 공식 지원처인 UKEN 유켄영국유학의 웹사이트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1999년 개원한 UKEN 유켄영국유학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영국 대학교의 학사, 석사, 박사학위 과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또한 58개 영국 대학교의 한국 공식 지원처로서 입학 지원을 돕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영국 #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