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1일 오후 8시 45분부터 시작되는 2014년 SBS '가요대전' 일부 출연자 명단이 공개됐다.

SBS 가요대전은 8년 만에 시상식 무대를 부활시키고 다채로운 행사와 차별화된 기획을 갖춰 방송 삼사 연말 시상식의 첫 포문을 연다. 장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다.

지난 19일 페스티벌 기자간담회에서 '가요대전' 연출을 담당한 최소형 PD는 "다양한 특별 공연이 준비돼 있다"고 밝힌 바 있다.

▲ SBS '가요대전'의 일부 출연자 명단이 공개됐다.(출처/SBS)

故 신해철을 추모하는 넥스트의 '리얼 월드'그리고 서태지 무대가 선보일 예정이며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로 뭉친 씨엔블루 정용화, 2PM 닉쿤, 인피니트 엘, 위너 송민호, B1A4 바로가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더불어 성시경과 에일리의 듀엣 무대, 2NE1의 씨엘·산다라 박·공민지 3인으로 구성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빅뱅 태양과 제프 버넷과의 협업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SBS '가요대전'은 대상은 없지만, 신인상 남녀가수상 남녀그룹상 최고 음원 상 최고음반상 등 총 7개 부문에 대해 시상한다. 1위 집계 기준에서 시간 문자 투표를 제외한 음원 내려받기 횟수, 앨범 판매량, SNS 조회 수 등 공식 데이터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