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가 스마트한 자충식 캠핑매트를 출시하고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야외에서 즐기는 가족과 연인들의 캠핑부터 실내에서 즐기는 나만의 캠핑까지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캠핑’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ALZiP 자충식 캠핑매트’는 자동으로 1분여 만에 공기가 충전되는 자충매트로, 야외와 실내를 가리지 않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캠핑을 세팅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공기 주입과 배출은 TPU 밸브를 통해 이루어진다. TPU 밸브는 기존 플라스틱 밸브나 황동 밸브보다 파손 염려와 공기 누출이 덜하고, 더 쉽고 빠르게 공기를 자동 충전해준다. 135X190cm의 넉넉한 사이즈와 포근한 5cm의 두께로 바닥으로부터의 냉기와 습기는 차단하고 편안한 쿠션감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매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밸브로 공기를 배출하면서 매트를 롤처럼 말아 압축해 보관하면 되고, 매트를 고정하거나 이동할 때는 H형 벨트를 활용해 손잡이로 쉽게 이동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라며 "소재로는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에스터 원단을 채택, 우수한 탄성과 빠른 건조로 캠핑매트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 선명한 색상을 구현했고 여기에 알집매트의 색채디자인 연구소에서 개발해 ALZiP 피크닉 매트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디자인 패턴으로 모던하면서 세련된 캠핑매트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감성 충만한 캠핑매트뿐만 아니라 △야외에서의 유니크하고 센스있는 피크닉매트 △집에서 매트리스처럼 사용하는 거실매트 △내 차에 딱 맞는 아늑한 차박매트 등으로 높은 활용도를 갖춘 에어매트라는 설명.

한편 ‘ALZiP 자충식 캠핑매트’ 론칭 기념 이벤트는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4월 24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특가 이벤트를 통해서는 한정수량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6,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ALZiP 에어베개’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자충식 캠핑매트 구매 후 알집매트 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면 에어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캠핑매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ALZiP 에어베개’는 편리하게 공기를 주입할 수 있고 뛰어난 쿠션감과 저중심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밀착감, 폴리에스터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이 장점인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월드산업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는 유해물질이 없는 원단과 재활용 가능한 내장재를 사용해 다양한 친환경매트를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제품을 런칭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