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유아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융합 역량을 키워주는 ‘핀덴 아이랩’을 출시하고, 핀덴 아이랩으로 만든 작품을 자랑하는 아이랩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핀덴 아이랩 제품 또는 무료체험팩 교구를 활용해 아이만의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고, 필수 해시태그 #핀덴 #핀덴아이랩 #00세 #아이랩챌린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 하면 된다. 작품과 함께 작품 이름, 간단한 설명을 달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 제공]
[한솔교육 제공]

핀덴은 창의적인 상상을 발휘한 작품인지, 다양한 실생활용품을 활용한 무한 링크스터디 작품인지를 기준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여자 중 1등을 선정해 아이랩 상상연구원상(1명)을 수여, 63만원 상당의 핀덴 아이랩 스페셜을 선물하고, 2등에게는 아이랩 상상연구원 꿈나무상(2명)으로 핀덴아이랩 정품을, 3등에게 아이랩 링크스터디상(4명)으로 핀덴 아이랩 미션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체험팩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5명에게는 구찌 일러스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핀덴 에코백을 증정한다.

핀덴 아이랩은 한솔교육의 대표 영아 프로그램인 핀덴 베베와 핀덴 톡톡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4-8세 유아 대상의 통합발달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일반 교구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교구와 일상 사물을 연결하는 4차원 링크 블록으로 아이들이 자신만의 창의적인 작품을 무한히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솔교육의 ‘핀덴 아이랩’과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