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 축의금이 이슈몰이 중이다.

배우 출신 BJ 강은비가 축의금 논란 당사자가 사과한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17일 강은비는 자신의 SNS에 이틀 전 축의금 논란의 주인공으로 추정되는 연예인 A씨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대화 내용에서 A씨는 강은비가 '181,818원'의 축의금을 보낸 후 다음 날 미안하다며 30만원을 더 보낸 것을 언급하며 사과했다. 이어 끝까지 자신이 누군지 밝히지 않아 고맙다며 곤란해 하는 강은비를 안쓰러워 했다.

그러면서 A씨는 "이 카카오톡도 공개할 거니?"라고 강은비에게 물었고 강은비가 "아뇨 그럴 맘 없어요"라고 답하자 "공개해. 그래야 너가 더 욕먹지"라며 "욕먹고 오래 살아라"라고 덧붙였다.

(사진=강은비 인스타그램)

대화 내용을 공개한 강은비는 "제가 한 말로 오해를 받으신분들께 죄송하다"라며 "누구를 욕하고 싶은 마음에 이야기를 한게 아니었다. 제가 참 모자란 사람이고 제 말로 인해서 누군가가 상처받는일이 생기는 것에 대해서 많은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강은비는 지난 7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한 연예인이 자신을 무시했다며 "결혼식에 초대됐는데 그 연예인이 청첩장을 보내면서 결혼식 오는 건 좋은데 카메라는 키지 말라고 하더라."며 "내 결혼식도 아니고 미쳤나 싶었다. 기분이 더러웠다. 그래서 결혼식은 안가고 축의금으로 181818원을 보냈다"고 밝혀 논란이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강은비가 언급한 해당 연예인이 누구인지 추측했고, 그룹 샵 출신 이지혜 등 피해를 본 연예인들이 등장하며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